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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마법소녀…

‘마법소녀 디디’ 시즌 2, 4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KBS1 TV에서 방송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마법소녀 디디’ 시즌 2, KBS 1TV에서 4월 29일 첫 방송

‘마법소녀 디디’ 시즌 2 포스터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디디’의 새로운 시즌이 4월 29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KBS 1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국내 애니메이션 및 영상 제작 업체 네온크리에이션(Neon Creation)이 제작한 마법소녀 디디는 2020년 7월 KBS1에서 절찬리에 방영됐으며, 어린이들의 사랑에 힘입어 시즌 2를 제작, 4월 29일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간다. 마법소녀 디디는 기획 단계부터 전 세계 유수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유럽 밀리마지(Milimages), 툰즈 미디어(Toonz Media Group) 등과 협력해 글로벌 프로젝트로 완성됐다. 영국 BBC 시나리오 작가진이 대거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영어 교재는 물론 국내 업체인 ‘창의와 날개’에서 수학 교재 및 교육 놀이 교구재, 게임으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업체 커올스와 함께 어린이용 마스크도 출시,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도 활발히 벌이고 있으며, 라임멕과는 올해 초 마법봉 상품화 계약을 맺고 시즌 2 방영에 맞춰 전자 마법봉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법소녀 디디는 글로벌 프로젝트에 걸맞게 해외 방영도 예정돼 있다. 아일랜드 TG4, 일본 메이저 통신사 NTT 계열사인 Docomo Digital에 수출을 확정했고, 말레이시아 방송사 RTM과도 방영을 논의하고 있다. 마법소녀 디디의 총제작비는 80억원으로, 회사 자체 비용과 △콘텐츠진흥원 △말레이시아 MDEC펀드 △아일랜드 아이리시 필름 인더스트리(Irish Film industry) 등이 투자해 작품을 완성했다. 마법소녀 디디는 동화책처럼 아름다운 ‘아브라 다브라’ 마을에서 마법 연습생 디디와 귀엽지만, 말썽 많은 동물 친구들이 벌이는 해프닝을 그린 교육용 판타지다. 네온크리에이션 개요 네온크리에이션은 2011년 광주광역시에 설립돼 2D, 3D CGI 애니메이션 및 영상 제작 서비스를 해오고 있다. 자체 애니메이션 브랜드로 마법소녀 디디(DeeDee) 및 투 아이즈 몬스터(2 Eyes Monster)를 개발해 해외 기업과 공동 제작, 배급 및 라이선싱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온크리에이션 홍보팀 최성욱 PD 010-3783-9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스튜디오 리본, 총상금 1300만…

소프트뱅크(SoftBank) 계열사이자, 일본 3대 온라인 서점인 eBook Initiative Japan 후원 3월 25일(목)~5월 3일(월) 자정까지 작품 접수… 대상 1000만원(1명), 우수상 100만원(3명) 지급 우승 작품 연재 기회 및 관련 굿즈 제작 기회 등 주어져

스튜디오 리본, 총상금 1300만원 ‘2021 일본 진출 로맨스 웹툰 공모전’ 진행

‘2021 일본 진출 로맨스 웹툰 공모전’ 포스터 로켓스태프(대표이사 고영욱, 일본 법인 애니메이트 그룹 회사)는 일본 내 첫 웹툰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리본’을 통해 일본 3대 통신사 소프트뱅크(SoftBank) 그룹의 온라인 서점 eBook Japan 후원으로 연애·로맨스 장르에 특화한 ‘2021 일본 진출 로맨스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튜디오 리본은 한국의 우수한 신인 웹툰 작가에게 일본 진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웹툰 제작 및 유통 전문 스튜디오다. 공모전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될 경우 eBook Japan을 통한 일본 인터넷 서점 내 서비스가 먼저 검토되며, animate의 유통망과 상품 기획력을 활용해 관련 굿즈 제작 기회가 주어진다. 모든 수상작은 로켓스태프가 개발 및 운영하는 이용자 40만명의 망가킹 앱과 온라인 서점에 연재가 검토된다. 응모 기간은 3월 25일(목)부터 5월 3일(월) 24:00까지며, 응모는 60컷~80컷 안팎의 원고 3화 분량을 압축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대상(1명)으로 선정된 작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지급되며, 우수상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이 주어진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 리본은 일본 현지에 한국 웹툰을 소개하고 자랑할 역량 있는 작가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참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로켓스태프 개요 로켓스태프는 2010년 11월 설립된 일본 만화 서비스 및 웹툰 기획·개발 업체다. 이용자 40만명 보유한 만화 앱 서비스 ‘망가킹’ 운영하며 도쿄 시부야구에 사무실이 있다. 언론연락처: 로켓스태프 운영팀 고영욱 +81-70-5468-2892 공모전 작품 응모 이메일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NN 필름 스쿨 론칭, 제네시스…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술을 조명하고, 영상 인재 육성 지원하는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이니셔티브 제네시스, CNN 필름 스쿨 시리즈 및 장학 프로그램·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제작 후원

CNN 필름 스쿨 론칭, 제네시스와 광고 파트너십 맺고 영상 인재 육성 지원

CNN 필름 스쿨(CNN Film School) 론칭 CNN이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술을 조명하고, 전도유망한 영상 제작자들을 지원하는 신규 시리즈와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CNN 필름 스쿨(CNN Film School)은 다양한 에디토리얼 플랫폼을 아우르는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IC)이 기획한 광고 및 스폰서 파트너십에 참여 중인 고급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후원한다. CNN 필름 스쿨은 영상 제작 기술에 대한 영상 및 기사 시리즈를 디지털로 공개한다. 영화 및 방송 업계의 주요 감독, 언론인, 기술자 등과 함께 영상으로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하는 노하우에 대해 내용을 담았다. 특히 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핵심 요소와 기술적 주제를 다루는 콘텐츠를 올 한 해 동안 CNN 필름 스쿨 디지털 허브에 게시할 예정이다. 유명 영상 제작자들의 마스터 클래스 영상 등이 포함된 이번 시리즈는 영상 제작의 매력을 전달하고, 전 세계 차세대 스토리텔러들에게 교육과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 일환으로 CNN 필름 스쿨은 한국과 미국에서 4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미니 다큐멘터리 제작 기회를 부여하는 장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학생들은 각각 1만5000달러의 영상 제작비를 지원받는 동시에, CNN으로부터 전문적인 멘토링과 지도를 받으며 창의적인 꿈을 현실로 바꾸는 경험을 하게 된다. 참여 학생들의 최종 작품은 CNN 필름 스쿨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학생들의 열정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는 시사회도 올해 말에 열릴 예정이다. CNN 필름 스쿨 시리즈 및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후원 이외에도, 제네시스와의 광고 파트너십을 통해 세 편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 CNNIC의 글로벌 브랜드 스튜디오인 크리에이트(Create)가 제작하는 이번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은 예술가들의 창작 과정을 엿볼 수 있게 된다. 3월 공개되는 첫 영상에서는 자연, 한국의 전통문화, 추억 속에서 영감을 얻는 한국의 설치미술가 지니 서(Jinnie Seo)의 창작 세계를 살펴볼 예정이다. 롭 브래들리(Rob Bradley) CNN 인터내셔널 선임부사장은 “같은 가치와 신념을 공유하는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작업을 하는 일은 언제나 영광스럽다. 우리의 오랜 파트너인 제네시스와 함께 젊은 영화 영상인들에게 영감을 주고, 영상 산업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CNN 필름 스쿨, 장학 프로그램,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가 영상 스토리텔링과 탁월한 스토리가 지닌 힘의 원천이 되는 예술혼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담당자는 “제네시스는 CNN과의 협업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영상 및 예술계의 젊은 세대에 대한 우리의 공유가치와 신념이 효과적으로 전달되리라 믿는다. 제네시스가 후원하는 필름 스쿨의 영상, 장학 프로그램,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통해 향후 젊은 영상 제작자들이 작품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네시스(Genesis) 개요 제네시스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안전성과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이다.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이라는 디자인 정체성을 바탕으로 플래그십 모델 G90를 시작으로 G80, G70으로 세단 라인업을 구축했으며, GV80과 최근 출시된 GV70로 SUV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2015년 독립 브랜드로 출범해 ‘북미 올해의 차’(North American Car of the Year),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JD 파워’(J.D. Power) 등 자동차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네시스는 미국, 러시아, 중동 등 해외 주요 국가에 진출하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제네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NN International Commercial(CNNIC) 개요 CNN International Commercial(CNNIC)은 CNN의 미국 이외 지역 자산에 대한 사업 운영을 맡고 있다. CNN International, CNN en Español, CNN Arabic, CNN Style, CNN Business 등이 이 사업부에 소속돼 세계 최고의 국제 뉴스 제공사를 위한 광고 판매, 스폰서십 파트너십, 커머셜 콘텐츠 개발, 콘텐츠 판매, 브랜드 라이센싱, 배급, OOH 영업,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있다. CNNIC는 국제 광고 판매 분야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산하 스튜디오인 ‘Create’에서 첨단 데이터 및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머셜 콘텐츠를 통해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탄탄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CNNIC의 콘텐츠 판매 및 라이센싱 사업부는 콘텐츠 공급 계약을 통한 CNN 브랜드 라이센싱은 물론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1000여 개의 계열사와 협력 중이다. CNNIC는 런던, 홍콩, 마이애미에 있는 주요 허브 지사를 포함해 세계 전역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CNN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손서현 차장 02-2051-3417 김소희 과장 02-2051-34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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