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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카, 3D 초개인화 서비스 ‘마리테’로 침구 시장 공략초개인 홈패브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를 서비스하는 원인어헌드레드(대표 조민정, 김주선)가 홈패브릭 3D 초개인화 서비스 마리테(MyRealtaste)의 성공적인 안착을 알렸다. 핀카는 지난 2021년 론칭한 침구류 브랜드로 론칭부터 오늘의집, 29CM, W컨셉, 카카오 기프트 입점은 물론 2022년 무신사 전략 제휴, 2024년 무신사 독점 브랜드 체결 등 디자인 IP 기반 침구류 업계에서 주목할만한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2023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핀카는 자체 창작연구전담부서를 통해 현재까지 총 105개의 디자인 패턴을 직접 개발했으며, 쿠션 및 베개, 이불, 솜류, 담요, 팬츠, 피크닉 매트 등 약 20개 카테고리 제품에 적용했다. 지난 4월 15일에는 네 명의 여성과 각각의 방, 그 공간에서 드러나는 솔직한 자아를 핀카의 관점으로 해석한 ‘The Four room’이라는 이름의 24SS 베딩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마리테 서비스는 베개 및 침구류 개인화에 초점을 맞추며 핀카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된다. 마리테는 77개의 패턴과 39개의 솔리드 컬러, 세 종류의 재질과 사이즈 등을 조합해 총 250만 조합의 맞춤형 침구류를 만들 수 있으며, 지난 2월 27일 론칭 이후 출시 2주 만에 누적 이용자 수 3만 명을 넘어섰다. 마리테는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는 물론 맞춤형 침대 사이즈 침구류를 지원하고, 베개 개수 지정, 알레르기 케어 및 코튼 종류에 따른 색상, 패턴을 직접 입력해 사용자가 원하는 조합으로 침구류를 만들 수 있다. 생성 결과는 실시간 그래픽으로 볼 수 있다. 원인어헌드레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이즈 맞춤까지 가능한 마리테 서비스를 올해 10월에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민정 원인어헌드레드 대표는 “오는 5월 핀카 글로벌 몰을 열고 해외 소비자들도 손쉽게 핀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핀카는 정체된 국내 침구 시장에 디지털화를 불어넣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인공지능 기술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핀카의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원인어헌드레드 소개 원인어헌드레드는 아티스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핀카(FINCA) 브랜드를 론칭하고 운영 중인 리빙 전문 기업이다. 핀카는 지난 2021년 론칭한 침구류 브랜드로 핀카 자체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패턴과 그래픽 기반으로 레이어드 베딩, 러그, 웨어류를 운영 중에 있으며 오늘의집, 29CM, W컨셉, 카카오 기프트 입점은 물론 2024년 무신사 독점 브랜드 체결 등 디자인 IP 기반 침구류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원인어헌드레드 이나현 마케팅 책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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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즈원,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서 LED 전광판 1위 기술력 입증애즈원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에서 애즈원은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여 공공기관 참여자의 이목을 끌었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는 조달청과 경기도, 고양시가 공동 주최하는 전시로, 우리나라 공공조달 시장의 판로 확대와 해외조달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공공조달 박람회다. 우수 조달물품 지정업체 등 조달청에서 선정한 업체만 참가 가능하며, 관람객 역시 공공기관의 실무 담당자들이 참여해 실질적인 매칭이 가능한 전시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시 둘째 날 애즈원 부스를 방문한 임기근 조달청장은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여한 LED 전광판 업체의 제품 중 애즈원의 제품이 가장 선명한 데다, 마이크로 제품으로써는 유일한 듯하다. 확실히 압도적인 기술력이 드러나는 제품으로 보인다. 시연을 위해 준비한 콘텐츠도 최고”라며 애즈원의 마이크로 LED와 세심한 전시 준비에 감탄했다. 또한 키오스크 LED 픽셀피치를 비교 체험한 후에는 “기술력이 상당이 뛰어나 보인다. K-Display의 선두기업으로서 조달 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 판매를 더 늘려서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1등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 LED 전광판 선두기업답게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며 애즈원의 미래를 응원했다. LED 전광판 제품을 구매할 예정인 관람객들은 애즈원이 설치한 부스를 방문해 상황별 시뮬레이션과 픽셀피치가 한눈에 비교되는 다양한 LED 전광판에 크게 주목했다. 또한 로비, 상황실, 강당 등 실제 공간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로 시연하는 애즈원의 디테일한 준비가 호평받는 가운데 영업팀과의 상담 신청이 이어졌다. 이번 전시회에서 애즈원이 선보인 마이크로 LED와 키오스크 LED 제품도 실제 현장에서 다양한 형태와 용도로 활용된다는 점에서 관람객의 관심이 집중됐다. 마이크로 LED는 지난 CES와 ISE에서도 저전력, 초고해상도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이미 LED 전광판 분야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키오스크 LED 전광판은 주로 학교나 병원 로비 등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사용되며, 단독형과 복수형 모두 사용 가능한 데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애즈원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 주최 측에 LED 전광판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이에 개막식/구매 실무 교육장, 오픈스테이지, Hall 5 입구에서 LED 전광판 시스템 설치를 요청받아 교육 및 행사 운영 효율화·고급화에 기여했다. 이를 통해 애즈원은 단순한 LED 전광판 공급자가 아닌 시스템과 운영까지 올인원으로 책임지는 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애즈원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서 당사만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공공기관 기술개발제품 우선구매제도를 통해 고품질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만날 수 있으니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직접 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5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애즈원 커뮤니케이션팀 박정현 차장 02-2088-09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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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테이션, 주차 요금 핸즈프리결제 솔루션 상용화에 박차물류 스타트업 박스테이션이 올해 모바일 간편결제 솔루션인 ‘슬릭페이’의 고도화 및 본격 상용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슬릭페이는 차량 번호와 휴대폰 정보를 기반으로 한 주차 요금 모바일 간편결제 플랫폼이다. 저전력 블루투스(BLE) 통신을 활용해 결제 단말기를 통과하기만 해도 핸즈프리 방식으로 자동 결제가 이뤄진다. 지난해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으로 슬릭페이 개발을 마친 박스테이션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소재한 캠핑장에 실증 테스트를 위한 주차관제시스템을 설치했다. 이런 성과를 기반으로 기술신용보증기금에서 22억원 규모의 기술 가치 평가를 받았으며, 한국평가데이터의 투자용 기술신용평가(TCB)에서 TI-4 등급을 받았다. 박스테이션은 슬릭페이 고도화와 본격 상용화를 위해 올해 정부 및 민간지원사업 참여 추진 및 투자 유치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우선 국내 주차 시장에서 슬릭페이 입지를 다진 뒤에는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다. 해외에서는 슬릭페이를 드라이브스루 매장 결제에 적용할 계획이다.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 마련된 K-스타트업 통합관에 슬릭페이를 선보이며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및 유럽 지역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기도 했다. 임재석 박스테이션 대표는 “해외에는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흔한 동시에, 운전 중 휴대폰 사용을 엄격히 규제하는 실정”이라며 “핸즈프리 방식인 슬릭페이 방식이 운전 중 결제가 필요한 주차장 및 드라이브스루 시장에서는 글로벌 간편 결제와 비교해도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밝혔다. 박스테이션은 2021년 9월 설립한 물류 스타트업이다. 수출입 물류 국내운송 기반의 물류 서비스와 물류 인프라에 핀테크 솔루션을 결합한 디지털 물류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박스테이션 소개 박스테이션은 2021년 9월 설립한 물류 스타트업으로, 수출입 물류 국내운송을 기반으로 한 물류 서비스와 핀테크 솔루션을 결합한 디지털 물류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박스테이션의 주력 제품은 핸즈프리 결제 솔루션으로, 차량 번호와 휴대폰 정보를 기반으로 해 주차 요금을 모바일 간편 결제하는 플랫폼인 ‘슬릭페이’를 개발했다. 언론연락처: 박스테이션 임재석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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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쓰리씨, 해양 시뮬레이터 개발로 ‘대한민국 우수기업’ R&D 대상 수상제이쓰리씨가 머니투데이 주최로 열린 ‘2024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해양 시뮬레이터 개발’ 부문 ‘우수R&D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제정 1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우수기업 대상’은 혁신, 기술, 고객 지향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행사다. 시상식은 지난 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기업인 제이쓰리씨는 해양 분야 AR 기반 스마트 관제 및 시뮬레이터 국산화를 목표로 지난 2021년 창업했으며, 평균 15년 이상의 시니어 엔지니어로 구성된 기업이다. 자체 선박 시뮬레이터 프로토타입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이쓰리씨는 해양 분야 시뮬레이터 외에도 철강 및 국가 생산시설 디지털트윈 구현 기술, 무기체계 운용 및 교육훈련을 위한 국방 분야 모델링 시뮬레이션(M&S), 스마트 ICT 및 위치정보 정합기술을 통한 산업·해양 분야 스마트 AR 관제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제이쓰리씨는 해양 분야 스마트 선박의 무인화 및 자율화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원격지 스마트 AVM (Around View Monitor) 관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틈새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다. 해양 시뮬레이터는 오는 2026년, 스마트 AVM 시스템은 2025년까지 제품화와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양 분야 전문 교육기관, 연구소 등과의 업무협약을 토대로 품질 고도화를 위한 기틀을 마련했으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각급 협력기관 및 협력업체들과 해외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도 체결한 상태다. 제이쓰리씨 최승호 대표는 “해양분야의 해외 의존도를 낮춰 순수기술개발을 통한 국산화, 고도화, 사업화를 통해 연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게 목표”라며 “국내 조선사 및 제조사와 기술협력을 통한 국산 해양분야 통합 서비스 플랫폼 수출 1호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이쓰리씨 소개 제이쓰리씨는 해양 분야 AR 기반 스마트 관제 및 시뮬레이터 국산화를 목표로 지난 2021년 창업한, 평균 15년 이상 시니어 엔지니어로 구성된 기업이다. 해양 분야 시뮬레이터 외에도 철강 및 국가 생산시설 디지털트윈 구현 기술, 무기체계 운용 및 교육훈련을 위한 국방 분야 모델링 시뮬레이션(M&S), 스마트 ICT 및 위치정보 정합기술을 통한 산업·해양 분야 스마트 AR 관제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제이쓰리씨 경영기획실 홍정아 실장 02-2038-02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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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랫폼, 스마트팜 활용 도농 융복합단지 조성 추진수익형 스마트팜 전문기업 클랫폼이 ‘에코그램 큐브팜’을 활용한 도농 융복합단지 조성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에코그램 큐브팜은 3x3x8m 사이즈 컨테이너형 수경 재배 기반 스마트팜이다. 스마트폰으로 급수, 배수, 빛, 온도, 습도, 환기 등 작물 재배 환경을 자동 제어하고 24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상부와 하부 모두 분무하는 공중분무 방식을 채택해 다른 방식의 스마트팜보다 재배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작업 강도도 낮아 한 달에 3~4일만 투자하면 누구나 쉽게 새싹인삼 3만5000주를 재배, 수확할 수 있다. 재배한 작물 판매를 원하지만 판로를 구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클랫폼이 직접 수매도 진행해 안정적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 클랫폼은 농업 경험이 전혀 없는 일반인도 쉽게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에코그램 큐브팜’이 귀농·귀촌 인구의 안정적인 영농 진입과 농촌 인구유입, 생활인구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3월 28일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촌소멸대응 추진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나흘은 도시에서, 사흘은 농촌에서 머무르는 ‘4도3촌’ 생활 방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농촌 인프라를 개선하고 귀농·귀촌 인구의 안정적 영농 진입을 지원하는 내용 등이 담겼다.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정주 인구 외 월 1회, 하루 3시간 이상 머문 체류인구까지 포괄하는 생활인구를 늘리겠다는 의도다. 클랫폼은 이런 정책 방향에 발맞춰 지자체와 연계해 ‘에코그램 큐브팜’을 활용한 큐브 단지, 체험 농장, 체류형 쉼터, 휴게 및 문화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대광 클랫폼 대표는 “도농 융복합단지 조성을 통해 같은 목적을 지닌 사람들이 모이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면 정보 공유, 작업 품앗이, 네트워크, 영농단체 설립 등 다양한 이점으로 농촌 인구 유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랫폼은 앞서 3월 28일 수원 권선구에 위치한 체험농장에서 ‘에코그램 큐브팜’을 공개하고, 현장 창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국에서 80여 명의 예비 스마트팜 창업자가 방문한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에코그램 큐브팜’ 시연과 재배한 새싹인삼 시식, 스마트팜 창업 안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클랫폼 소개 클랫폼은 2020년 11월 설립된 업력 4년 차 중소기업이며, ‘에코그램’이라는 브랜드로 식물재배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클랫폼은 식물재배기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실내에서 식물과 채소를 스마트하게 재배할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컨테이너형 수경 재배 기반 스마트팜 ‘에코그램 큐브팜’을 활용해 농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클랫폼 정대광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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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인프라코어, 1분기 실적 발표HD현대인프라코어는 19일 실적공시를 통해, 1분기 매출 1조1573억원, 영업이익 9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의 경우 글로벌 건설기계 시장의 긴축 영향으로 인해 전년동기 대비 10.1%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엔진사업 부분이 견조한 실적을 거두었으나, 건설기계 매출 감소에 따라 같은 기간 39.2% 감소했다. 사업부별로 살펴보면, 건설기계 사업부의 지난해 기저효과와 선진, 신흥시장의 부진으로 전년동기 대비 매출이 13% 감소한 8481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 또한 판가 인상과 원자재 가격 안정화에도 불구하고, 매출 하락으로 인해 55% 감소한 458억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시장 긴축 기조에도, 시장 내 주요 국가들의 반등 흐름이 긍정적으로 관측됐다. 북미와 유럽 선진시장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계열사 제품 교차판매, 전략 딜러의 프로모션 등에 힘입어 소매(Retail) 판매가 성장해 시장점유율이 상승했다. 한국과 중국시장의 경우 저점을 지나 반등해 완만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남동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은 인도네시아 법인의 핵심고객 발굴과 호주 딜러망 강화 등 지역 거점의 영업 활동을 통해 시장수익률을 상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올해 하반기에 멕시코 판매법인을 설립하고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엔진사업부문은 산업용, 방산용, 소재 부품 등 제품별로 고른 성장을 보였다. 매출은 전년대비 1% 증가한 3093억원, 영업이익은 5% 감소한 470억원을 기록했으며, 15.2%의 안정적인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을 유지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고금리로 이연된 건설기계 수요가 하반기에 회복되고, 북미 데이터센터 및 신흥시장의 발전기 엔진 수요와 방산용 엔진의 안정적인 매출 성장이 전망된다며 딜러망 경쟁력 강화와 신제품 등을 통한 제품라인업 확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초대형 건설기계의 판매를 확대해 수익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HD현대사이트솔루션 홍보팀 황영훈 책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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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LIT, 중국 션마와 조인트벤처를 포함한 전략적 사업 확장 발표의류 산업용 고성능 나일론 6.6(Nylon 6.6) 섬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가장 광범위한 지속 가능한 나일론 6.6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리더인 NILIT이 션마 인더스트리(Shenma Industry Co., Ltd., 이하 션마)와 새로운 합작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션마는 산업용 나일론 6.6 시장의 글로벌 리더이자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중국 핑메이 션마 그룹(China Pingmei Shenma Group)의 자회사이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중국 내 생산 능력의 상당한 확장을 대표하는 동시에 글로벌 고객과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려는 NILIT의 지속적인 노력도 잘 보여준다. 이번 확장에서는 생산 역량을 강화하고 섬유 산업에 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투자와 협력이 강조됐다. NILIT 글로벌 총괄 매니저인 일란 멜라메드(Ilan Melamed)는 “중국에서 션마와 함께 하는 새로운 그린필드 조인트벤처가 모습을 드러내고 현지 시장을 지원하기 위한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프리미엄 특화 제품을 생산할 준비가 됐고, 뛰어난 강도와 매끄러움으로 유명한 풀리 드론 얀(Fully Drawn Yarn, FDY)과 비할 데 없는 부드러움으로 잘 알려진 에어 텍스처드 얀(Air Textured Yarn, ATY) 제품을 생산해 경쟁력 높은 비용 구조로 섬유 시장에 품질과 성능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강도, 매끄러움, 내구성이 필수적인 가정용 섬유와 자동차 산업과 같은 최종 용도에서 새로운 기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조인트벤처에는 중국 나일론 시티인 핑딩산(Pingdingshan)에 새로운 생산 공장도 포함된다. 이 시설은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생산을 위한 NILIT의 엄격한 종합제품지속가능성(Total Product Sustainability, TPS) 표준을 충족하도록 건설될 것이며, 향후 몇 년 내에 2만 톤의 생산 능력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각자의 분야에서 유명한 기업인 NILIT와 션마의 전문성, 자원, 네트워크를 결합한다. 이 조인트벤처는 의류용 고품질 나일론 6.6 원사 생산 및 마케팅 분야에서 50년 간 쌓아온 NILIT의 글로벌 경험과 중국 시장에서 션마의 탁월한 리더십이 결합된 결과다. 일란 멜라메드는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우리는 집단적 강점을 활용해 신규 시장에 진출하고 중국 전역에서 역량을 확대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을 이었다. 4월 18일 상하이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조인트벤처 계약이 체결됐으며 중국 핑메이 션마 그룹의 리 마오(Li Mao) 회장과 NILIT 그룹 마이클 레비(Michael Levi) 회장 등 양 당사자의 리더들이 참석했다. 이 협력 모델은 시장 접근, 규제 탐색, 경쟁 우위 등을 포함한 제휴의 상호적 이점을 보여주며, 셰이 카스토리아노(Shay Kastoriano)가 이끄는 중국 내 NILIT 팀인 NILIT 아시아 GM(NILIT Asia GM)의 시장 리더십과 중국 내 강력한 현지 파트너로서 션마를 강조한다. 또한 NILIT의 고급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혁신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에 부응해 NILIT는 수저우 SIP에 위치한 NILIT의 기존 생산 현장에서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리려는 계획도 가속화하고 있으며, 이 현장에서 션마는 소주주가 될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의 목적은 NILIT 제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 수요 증가를 지원하고,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첨단 소재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이다. NILIT 소개 50년 동안 우수성을 지켜온 NILIT는 의류 산업이 보다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가장 광범위하고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나일론 6.6 원사 컬렉션을 제공한다. 4개 대륙(북미, 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에 생산 공장을 두고 있는 NILIT는 섬유 산업 발전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NILIT는 매립지 폐기물에서 추출한 바이오가스를 사용하여 만든 업계 최초의 SENSIL® 바이네이처(ByNature)를 출시했다. SENSIL® 바이오케어(BioCare)는 바닷물이나 매립지에서 섬유 폐기물의 잔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된 특수 기술로 품질이 향상됐다. SENSIL® 에코케어(EcoCare)는 재활용 나일론으로 제작돼 순환성과 LCA를 개선한다. SENSIL® 워터케어(WaterCare)는 컬러가 내장돼 있어 기존의 습식 염색 공정에서 사용되는 물을 최대 100%까지 절약한다. 또한 전체 SENSIL® 제품 포트폴리오는 NILIT의 종합제품지속가능성 표준에 따라 제조된다. 이처럼 책임 있게 생산된 원사는 디자이너가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는 의류 컬렉션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아름답고 환경을 고려한 기능성 원단을 제공한다. 션마 소개 글로벌 나일론 6.6 산업용 원사 업계의 선도적인 기업인 션마는 강력한 나일론 6.6 원료 기반을 보유하고 있어 산업용 원사 생산을 확고하게 보장해준다. 따라서 션마의 뛰어난 산업용 원사 생산 능력은 잘 알려져 있다.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서 에어백 및 타이어 코드와 같은 핵심 부품으로 많은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자동차 브랜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션마는 국제적인 스폿라이트를 받아왔으며, 이러한 파트너십은 션마가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포드(Ford), 도요타(Toyota), 폭스바겐(Volkswagen) 등 최고의 제조업체가 요구하는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기준을 충족할 수 있음을 입증한다. 이러한 파트너십 관계는 션마가 나일론 6.6 공급망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잘 보여줄 뿐 아니라 파트너와 고객에 대한 션마의 깊은 헌신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닐릿(NILIT) 조야 푹스(Zoya Fux)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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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플로르, 글로벌 위치 데이터 인텔리전스 확장을 위해 스파트 캐피탈이 주도하는 시리즈 A 펀딩 발표글로벌 로케이션 인텔리전스의 선두 제공업체인 데이터플로르(dataplor)가 오늘 스파크 캐피탈(Spark Capital)이 주도하는 106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펀딩 라운드를 발표했다. 퀘스트 벤처 파트너스(Quest Venture Partners), 아크로님 벤처 캐피탈(Acronym Venture Capital), 서캐디언 벤처스(Circadian Ventures), 투 랜턴 벤처 파트너스(Two Lanterns Venture Partners) 및 APA 벤처 파트너스(APA Venture Partners)의 참여를 포함한 이번 라운드는 데이터플로르의 지속적인 확장을 더욱 가속하여 시장에서 가장 정확하고 포괄적이며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글로벌 관심 지점(Point of Interest, POI) 데이터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것이다. 오늘날 데이터플로르는 3억 개 이상의 위치와 1만5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포괄하는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걸쳐 데이터 범위를 제공한다. 기술, 매핑, 검색, 제3자 물류, 소비재(Consumer Packaged Goods, CPG), 통신, 투자, 부동산 및 금융을 포함하는 산업 분야의 기업들은 전략적 의사 결정과 투자를 강화하기 위해 데이터플로르의 정확한 글로벌 커버리지에 의존한다. 이 최신 자금 조달을 통해 데이터플로르는 전 세계적으로 범위를 확장하고 팀을 계속 구축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데이터플로르의 CEO 겸 설립자인 제프 미치너(Geoff Michener)는 “데이터플로르에서 우리의 사명은 항상 POI 데이터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여 전 세계적으로 그 데이터를 액세스할 수 있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라며 “이 자금 조달은 우리의 비전과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검증하고 우리의 노력을 가속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함으로써 정확성, 품질 및 개인 정보 보호라는 우리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면서 성장을 주도하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데이터플로르의 독점적인 접근 방식은 인공 지능, 머신 러닝, LLM 및 특수 목적 기술 플랫폼을 포함한 기술을 전문가 인간 검증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팀과 병합한다. 이 조합을 통해 회사는 정확하고 중복이 제거되고 검증된 위치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정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할 수 있다. 스파크 캐피탈의 제너럴 파트너인 알렉스 핀켈스타인(Alex Finkelstein)는 “데이터플로르는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주는 정확하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의 국제 시장에서 규모를 확장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중요한 격차를 해결합니다”라며 “우리는 데이터플로르 앞에 엄청난 잠재적 시장 기회를 보고 있지만, 수십 개의 포춘 500대 고객을 확보하고 2020년 이후 매년 평균 2.5배의 매출 성장을 이룬 데이터플로어의 견인력에 의해서도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 회사의 밝은 미래를 매우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핀켈스타인은 ffVC의 창립 파트너인 존 프란켈(John Frankel)을 포함하는 데이터플로르의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데이터플로르의 고객들은 정확하고 업데이트된 글로벌 POI 데이터 커버리지를 받는 것 외에도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회사의 약속으로부터도 이점을 누린다. 데이터플로르의 데이터 세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기업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또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통해 수집되고 개인 식별 정보(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PII)는 사용되지 않는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회사의 윤리적 약속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플로르의 고객이 규제 또는 법적 영향에 대한 부담을 지지 않도록 한다. 데이터플로르 소개 데이터플로르는 개인정보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접근 방식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시장을 매핑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이 해외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적인 공간정보 데이터 회사이다. 대부분의 국제 위치 데이터는 부정확하고 빠르게 구식이기 때문에 데이터플로르는 기술, 매핑, 검색, 제3자 물류, 소비재(CPG), 통신, 투자, 부동산 및 금융 분야의 세계 최대 기업들이 전 세계의 모든 상업적 또는 물리적 위치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업계 표준보다 몇 단계 더 나아감으로써 해외로의 확장을 촉진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데이타플로르(dataplo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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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 글로벌 선진 품질 규격 생산시설에서 ‘안전한 펫푸드 생산’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코스닥 368970, 대표이사 강재구)가 국제 선진 품질 규격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반료동물 사료를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설립된 오에스피는 유기농 기반 프리미엄 펫푸드 제조에 집중해 사업 역량을 키워왔다. 회사는 사업 초기부터 국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자체적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생산 기준을 세웠으며, 국제 인증과 기준을 충족하는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다. 그 결과, 현재 오에스피는 △국제식품안전협회 SQF(Safe Quality Food) 레벨3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USDA-NOP △한국친환경 유기농 인증 △미국사료관리협회(AFFCO) 영양가이드라인 충족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 등을 획득하며 국제 표준 수준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구축했다. 특히 지난해 회사가 획득한 SQF 레벨3는 국제식품안전협회(GFSI)의 식품 안전 및 품질 인증 제도에서 최상위 등급이다. 동물뿐만 아니라 사람도 섭취 가능한 식품 생산 기준에 부합해 위생적인 생산 품질을 공인받았다. 현재 국내 펫푸드 제조사 중 SQF 레벨3을 보유한 업체는 오에스피와 그 자회사인 바우와우코리아가 유일하다. 오에스피는 당사는 수입 사료에 뒤지지 않는 품질과 안전성으로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현재 미국 FDA 제조소 인증을 추진 중으로 올해 중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에스피는 최근 원인 불명의 고양이 신경·근육병증과 관계가 있다고 언급되고 있는 사료와 무관하며, 현재 국제 기준의 위생적인 제조 시설에서 철저한 원재료 관리를 통해 안전한 사료를 생산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시설 관리에 관심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에스피 소개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 오에스피는 ODM 방식으로 반려동물(반려견, 반려묘)용 건식 사료를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다. 2022년 기준 연간 생산량의 약 57.6%를 차지하고 있는 반려견 사료의 대부분을 한국과 미국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를 주로 사용해 유기농 70%와 유기농 95% 제품 인증을 획득한 사료로 생산했다. 반려묘 사료는 일부의 유기농 원료와 양질의 동물성 원료 및 기능식 첨가제를 사용해 슈퍼 프리미엄급 이상으로 생산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오에스피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신영빈 과장 02-783-06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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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 단독 예약 판매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의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은 90년대 농구 붐을 이끈 한편 지난해 1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개봉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 가고 있는 ‘슬램덩크’ TV시리즈의 모든 영상을 수록한 상품이다. TV시리즈 본편 1~101화에 더해 극장판 1~4기, TV 스페셜까지 알차게 구성됐으며,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자막판은 물론 한국어 더빙판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한정 수량의 특전 굿즈를 증정하는 프리오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 스페셜 북클릿, 캐릭터 포스터 6종, 액자형 아크릴 스탠드, A3 포스터 2종 등 다양한 특전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농구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고급 수납박스와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의 장면 및 이미지가 다채롭게 담긴 농구카드 21종, TV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수놓아진 스포츠 타월 및 와이드 브로마이드 등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인 굿즈들도 풍성하게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는 오직 예스24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 정식 발매된다. 최찬구 예스24 ENT커머스사업팀 팀장은 “지난해 농구 붐을 일으킨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여운을 이어 가는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을 예스24 독점 예약 판매로 선보이게 됐다”며 “90년대 당시 TV로 즐겼던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을 고화질·고음질로 담아내 감동과 추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번 한정판 상품에 슬램덩크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박솔이 AE 070-7525-4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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