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1년 봄 패피들을 위한 데일리 필수 템 ‘아노락 컬렉션’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2021년 봄 패피들을 위한 데일리 필수 템 ‘아노락 컬렉션’ 출시

해외 셀럽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도 관심갖는 ‘아노락’이 MZ세대들의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함께하는 ‘데일리 투마일웨어’로 부각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부터 과감한 절개와 색상 조합 등 노스페이스만의 트렌디한 디자인 통해 MZ세대들의 다양한 취향 만족시켜

뉴 마운틴 아노락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수, 투습, 발수 등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스트리트룩, 애슬레저룩, 꾸안꾸룩 등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에스키모인이 착용한 모자 달린 헐렁한 모양의 모피 재킷에서 유래해 방풍과 방우 기능성 재킷으로 널리 애용된 ‘아노락(ANORAK)’은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 최근 몇 년간의 유행 트렌드에 따라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서 자리매김했고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의 일상생활은 물론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투마일웨어’의 대표 아이템으로서 그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심플하고 단정한 디자인부터 과감한 패턴과 색상 조합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스타일을 한층 다양화하는 한편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아노락까지 선보이면서, MZ세대들이 노스페이스의 아노락 컬렉션을 통해 본인 고유의 ‘패션 성향’을 발견하고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도록 돕고 있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 ‘뉴 마운틴 아노락’(feat. 사교적인 외교관, 용감한 수호자)

노스페이스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마운틴 아노락(NEW MOUNTAIN ANORAK)은 파스텔 배색 디자인을 통해서 세련되고 우아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준다. 정전기 발생을 줄여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는 도전사 소재를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해준다. 뉴 마운틴 아노락 고유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색상 조합으로 인해 청바지, 면바지 등 기본 아이템과 매칭해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피콕 블루, 라이트 베이지, 오프 화이트와 라이트 카키 등 총 4종이다.

◇심플하고 단정한 기본 템 ‘스터닝 아노락’(feat. 대담한 통솔자, 용의주도 전략가)

기본 아이템과 무채색 위주의 패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스터닝 아노락(STUNNING ANORAK)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노락으로 하의를 같은 색상으로 매칭하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제공해준다. 봄철 아우터에 걸맞은 경량성을 자랑하며 상의를 접어서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백이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크림, 허브 가든, 그레이쉬 카키 및 블랙 등 4종이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스팁 아노락’(feat.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호기심 많은 예술가)

남다른 아노락 스타일링을 추구한다면 과감한 절개와 색상 조합을 통해 테크 웨어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스트리트룩의 감성을 제대로 살린 스팁 아노락(STEEP ANORAK)을 추천한다. 스팁 아노락은 전문 스키웨어의 기능성에 90년대 뉴트로 감성을 더한 ‘스팁 테크(STEEP TECH)’ 컬렉션 고유의 비대칭 지퍼, 로고 패치 및 색상 블록 등이 디테일로 적용된 개성 넘치는 제품이다.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을 갖춘 드라이벤트 라미네이션 소재 적용으로 봄철 갑작스러운 비와 바람 등에도 대비할 수 있다. 색상은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가 돋보이는 퍼플과 클래식한 멋이 특징인 블랙 및 화이트 등 3종이다.

◇그린슈머의 착한 패션 템 ‘올레마 아노락’(feat. 재기발랄 활동가,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친환경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린슈머라면 올레마 아노락(OLEMA ANORAK)을 추천한다. 올레마 아노락은 겉감에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환경 보호의 의미까지 더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루즈핏의 아노락과 함께 레깅스, 조거 등의 하의와 매칭해 편안한 ‘오하운(오늘하루운동)’ 패션을 완성할 수도 있다. 색상은 그레이, 퍼플, 네이비 및 블랙 등 4종으로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눈과 바람을 막는 기능성 아이템 아노락이 다양한 스타일로 재탄생되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패션 아이템으로서 그 인기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스타일에 친환경의 가치까지 갖춘 노스페이스의 아노락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