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인플루언서 대상 2021 ‘후오비 엘리트’ 2주간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후오비코리아, 인플루언서 대상 2021 ‘후오비 엘리트’ 2주간 모집

자신만의 SNS 채널을 통해 고수익 창출 기회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가상자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2021 후오비 엘리트’ 모집을 진행한다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15일 가상자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2021 후오비 엘리트’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엘리트는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국내 투자자들에게 후오비 코리아의 최신 소식과 이벤트를 전하고, 상장된 코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 거래소 및 가상자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함께 성장하기 위한 파트너다.

가상자산 관련 유튜버, 블로거, 네이버 카페 운영자, 카카오 채널 및 오픈 톡 운영자, 트위터, 페이스북 인플루언서는 나이와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SNS 플랫폼 구분 없이 최대 20명이다.

지원 요건으로, 개인 SNS에서 가상자산 관련 콘텐츠를 1년 이상 운영했고, 주별로 꾸준한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해야 한다.

활동은 4월 1일부터 시작해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개인 성과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우수 엘리트에게는 안정적인 고수익 창출을 위한 이벤트 정책이 적용된다. 정책 수당은 활동량과 성과에 따라 엘리트에게 차등 지급된다.

모집은 26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하며, 엘리트 신청 및 세부 사항은 모집 요강에서 확인해야 한다.

엘리트 모집 공고문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 역할을 다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 이더리움(ETH) 등 25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홍보/마케팅 최진영 책임 02-6713-1680 후오비 코리아 운영기획팀 윤재준 팀장 02-6713-16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