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 돼 있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라네즈 NEO FOREST’를 주제로 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현장에서는, 바오패밀리 포토존과 라네즈 네오 쿠션 및 파우더를 체험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라네즈는 이번 캠페인의 수익금 일부를 자연 보전 기관인 WWF(세계자연기금)을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 서식지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 개 이상을 기록 중인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네오 쿠션 매트’는 초미세 파우더 입자와 파우더 분산 기술로 피부에 더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발림성과 커버력이 우수하다. ‘네오 쿠션 글로우’는 24시간 촉촉하면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는 초미세 파우더로 가볍고 얇게 피부에 밀착되며, 속건조 없이 산뜻하고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언론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조용환 02-6040-54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WEF: 재무 포용성 논의의 중심무대에 오른 규정 준수 솔루션의 중요성
- 2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최종 예고편 공개
- 3미국 어린이 화상교육 플랫폼 아웃스쿨, 신학기 맞아 기프트 카드 구매 이벤트 진행
- 4현대차그룹,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2023시즌 운영 시작
- 5충남연구원, 지방소멸과 귀농귀촌 두 마리 토끼 잡을 지역활력타운 주목해야
- 6미국 FDA, 2세 이상 소아 유전성 혈관부종(HAE) 발작 예방에 다케다 TAKHZYRO®(라나델루맙-플리요) 승인
- 7송도해상케이블카, 만우절 이벤트 ‘송도 해저 케이블카’ 특판
- 8레이저피쉬, 콘텐츠 플랫폼 제공업체에 대한 독립 애널리스트 보고서에서 고성과업체로 인정
- 9한국지역난방공사,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안전온도 올리기 캠페인’ 시행
- 10디휴먼브레인센터, 뇌영상·뇌파분석 장비로 심리상담 서비스 플랫폼 개발 추친
- 11기가포톤, 본사에 최초 태양광 패널 설치
- 12한국씨티은행, 제40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