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MBA, 2024년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서울과학종합대학원 MBA, 2024년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29일 저녁, 알토대/헬싱키경제대 부총장 방한 특별강연도 이어져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MBA 입학설명회 행사 포스터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문휘창, 이하 aSSIST)는 2024년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MBA 입학설명회를 오는 29일 저녁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aSSIST의 핵심이자 국내에서 30년째 진행되고 있는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MBA 과정을 위해 방한하는 핀란드 알토대 한누 세리스토(Hannu Seristo) 부총장과 aSSIST 최용주 부총장의 특별강연도 진행된다.

한누 세리스토 부총장은 ‘뷰카(VUCA) 시대의 글로벌 비즈니스와 에측’이라는 주제로, 변동성(Volatility), 불확실성(Uncertainty), 복잡성(Complexity), 모호성(Ambiguity)으로 빠르게 혁신하고 변화하는 상황에서 관리자 및 경영자 레벨을 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서 국내 중견기업 CEO 출신의 aSSIST 최용주 부총장이 ‘성장을 멈추지 않는 직장인들의 미래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3050 직장인들에게 사회생활의 선배이자 대학의 교수로서 귀감이 될 내용을 강연한다.

aSSIST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양교 부총장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한다며, 특별한 행사인 만큼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별된 직장인 대상자만 참석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토대 MBA는 1995년부터 한국에서 시작해 올해로 30년째 진행되고 있는 정규 석사학위 과정이다. 영국 대학평가기관(QS)와 파이낸셜타임즈(FT)에서 동시 선정된 전 세계 Top 100 MBA 과정으로, aSSIST는 핀란드 알토대 경영대학의 파트너로서 본 과정을 한국에서 공동 운영하고 있다. 주말에 공부하고 한국과 유럽 명문 MBA를 1.5년 만에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과정은 2024년 가을학기 입학전형을 진행 중이며, 입학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원서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소개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 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과정이다. 스위스 로잔비즈니스스쿨, 영국 런던대 등 유럽 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 외에도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마케팅본부 유석훈 본부장 02-360-07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