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리뉴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테크

동원홈푸드,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리뉴얼

동원홈푸드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App)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에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개의 축산물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은 물론, 간결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앱 화면을 갖춰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고객들은 과거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상품을 추천받아 원하는 고기를 빠르게 주문할 수 있으며, 축산물의 축종·부위·등급·단가 등 다양한 기준으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정육점, 식당 등 사업자별로 인기 있는 고기를 조회할 수 있어 고객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객 서비스(CS)도 강화됐다. 고객들은 찜하기 기능으로 자주 구매하는 상품의 재입고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챗봇을 통해 주문 현황·배송일·회원 혜택 등 각종 정보를 언제든지 상담받을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금천미트를 5회, 10회 방문 시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동원홈푸드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 고품질의 축산물을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축산물과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전세원 대리 02-589-343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