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선, 웰스 파고와 계약 발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이드선, 웰스 파고와 계약 발표

트레이드선(TradeSun)과 웰스 파고(Wells Fargo)가 인공 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및 기타 고급 기술을 이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뱅킹 산업에서 사용되는 복잡하고 수동적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트레이드선의 업계 최고의 무역 금융 및 규정준수 디지털화 솔루션을 웰스 파고가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약을 체결했다.

트레이드선의 주요 신 출시 상품 인지 데이터 캡처 및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의 세계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고 규정 준수 심사 및 문서 검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면서 무역 금융 디지털화를 재창조하고 있다. 트레이드선의 무역 중심 AI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할 수동 과정의 자동화를 통해 웰스 파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웰스 파고는 트레이스선 AI 플랫폼을 활용하여 규정 준수 및 문서 확인에 사용하기 위해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디지털화, 추출, 검증 및 분류할 것이다.

트레이드선의 설립자 겸 CEO인 니겔 후크(Nigel Hook)는 “웰스 파고와 함께 항해하면서 우리는 웰스 파고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운영되는지 알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트레이드선 AI 플랫폼이 시장에서 리더십을 계속 가속할 수 있도록 이끌리고 있다. 트레이드선은 이 관계에 투자하기로 한 웰스 파고의 결정에 영감을 받았다. 이는 글로벌 무역 금융을 디지털화하는 데 있어서 트레이드선의 혁신에 대한 강력한 검증이다”라고 말했다.

웰스 파고의 상업 은행 운영(Commercial Banking Operations) 그룹 책임자인 세자르 곤잘레즈(Cesar Gonzalez)는 “웰스 파고는 우리의 무역 금융 및 미수금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데 계속해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 우리와 트레이드선과의 계약은 우리에게 리스크 프레임워크를 강화하고, 결함없는 실행을 제공하며,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화 및 자동화 도구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웰스 파고의 상업 은행 고객 인사이트 및 상업 대출 상품 관리 그룹 책임자인 키란 부푸(Kiran Vuppu)는 “우리는 모든 채널에서 보다 간소화된 방식으로 우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상품을 설계하고 제공하고 있다”라며 “우리 팀이 이 작업을 주도하고 있는 한 가지 방법은 AI를 활용하여 우리 고객들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트레이드선과의 협력은 그 전략의 핵심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트레이드선 소개

트레이드선은 글로벌 무역에서 AI 리더이다. 우리의 트레이드선 인텔리전스(TradeSun Intelligence) 플랫폼은 금융 범죄 및 제재 위험에 대한 실시간 규정 준수를 자동화함으로써 문서를 디지털화하고 생산성을 크게 높인다. 우리의 플랫폼은 트레이드선의 CoriolisESG 솔루션을 사용하여 자동화된 거래 조정 및 분야 최초의 지속가능한 거래 스코어링을 수행한다. 우리의 글로벌 마켓 익스폴로러(Global Markets Explorer)는 4억6000만 개 이상의 기업에 대한 거래 데이터와 심층 공급망 정보를 완전히 동화하여 고객이 대체 소스로 공급망의 위험을 줄이고 새로운 시장을 파악해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트레이드선 AI 기술은 처리 비용을 절감하고, 규정 준수 심사를 강화하며, 은행과 기업을 위해 지속 가능한 무역 및 공급망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다.

추가적인 정보: www.tradesun.com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tradesun

웰스 파고 소개

웰스 파고(Wells Fargo & Company)(NYSE: WFC)는 약 1조9000억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가구 3가구 중 1가구와 미국 중소기업의 10% 이상에 자랑스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선도적인 미들 마켓 뱅킹 제공업체인 선도적인 금융 서비스 회사다. 웰스 파고는 소비자 뱅킹 및 대출, 상업 은행, 기업 및 투자 은행, 자산 및 투자 관리의 4가지 보고 가능한 운영 부문을 통해 일련의 다양한 뱅킹, 투자 및 모기지 상품 및 서비스와 소비자 및 상업 금융을 제공한다. 웰스 파고는 포춘지가 선정한 2023년 미국 최대 기업 순위에서 47위에 올랐다. 웰스 파고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에서 주택구입부담(Housing Affordability), 소기업 성장, 재정 건전성 및 저탄소 경제를 지원함으로써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구축하는 데 사회적 영향을 집중한다. 웰스 파고의 뉴스, 통찰력 및 관점은 웰스 파고 스토리즈(Wells Fargo Storie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www.wellsfargo.com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wellsfarg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트레이드선(TradeSun) +1 800 481 32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